본문 바로가기
복지정책

청년 전세 임대 주택 12월 29까지 연장 신청 가능 합니다.

by 잠시나를 2023. 10. 20.
반응형

LH 청년 전세 임대 주택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청년층을 위한 전세임대주택 사업을 12월 29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학생, 구직자등 만 19~39세 청년들은 신청 가능 하오니 이사 계획이 있으시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청녀전세임대주택신청하바로가기*

전세임대주택의 이해

선정된 임차인은 자신이 살고 싶은 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LH는 집주인과 계약을 체결한 후 할인된 가격으로 임차인에게 재임대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시스템은 적절한 숙소를 찾는 청년들의 재정적 부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자격 기준

연장의 주요 초점은 소득/자산 기준과 관련된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대학생, 구직자 및  만 19~39세 청년에게 있습니다. 또한, 생계·의료·주거급여를 받는 가구와 보호대상 한부모가정의 자녀, 차등가구 청소년도 포함된다. 이러한 광범위한 자격은 대상 인구통계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임대 조건

적격 임차인의 경우 보증금은 합리적인 100만 원으로 설정되며, 월 임대료는 임대료 보조금의 1~2%에 불과합니다. 최대 임대기간을 10년으로 연장해 임차인의 안정기간을 더욱 연장했다. 수도권의 경우 지원 한도가 1억 2천만 원입니다.

 

*청녀전세임대주택신청하바로가기*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을 위해 위탁 보호가 종료되거나 아동 복지 시설에서 나온 후 5년 이내에 집이 없는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청년전세임대주택 공급 시 우선적으로 공급됩니다. 보증금 및 지원 한도는 1순위 청소년 유형의 한도와 동일하며, 22세 미만 개인에게는 임대료가 면제되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결론

편안하고 예산 친화적인 주택을 확보할 기회를 잡으세요. 지금 신청하고 보다 안전하고 독립적인 미래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클릭 한 번으로 저렴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청녀전세임대주택신청하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