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세계 최초 심야 자율 주행 버스 무료!! 탑승시간과 정류장 확인!

by 잠시나를 2023. 12. 13.
반응형

세계최초의 심야 자율주행 버스 서울에서 무료로

서울이 세계 최초의 심야 자율주행버스 '심야 A21'을 선보인 가운데, 활기 넘치는 우리 도시에 흥미로운 소식이 떠돌고 있습니다. 심야 시간에 바쁜 시민들에게 원활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심야 통근에 혁명을 일으키다

번거롭지 않고 자율적으로 늦은 밤 집에 가거나 이른 아침에 출근하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서울시 최초의 자율주행 버스인 심야 A21이 그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23시 30분부터 다음날 5시 10분까지 운영됩니다.

 

풍경이 아름다운 길

심야 A21은 합정역과 동대문역을 연결하는 중앙버스차로를 따라 9.8km 구간을 운행합니다. 이 경로는 대학가와 대규모 쇼핑몰 등 심야 활동으로 붐비는 지역을 전략적으로 횡단합니다.

미래 함대

기존 버스와 동일한 사양을 자랑하는 대형 전기 자율주행 버스 두 대가 합정역과 동대문역에서 23시 30분에 출발합니다. 버스는 70분 간격으로 운행되므로 시기적절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무료로 탑승하세요

서울시 심야자율주행버스는 현재 무료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일반 시내버스처럼 교통카드만 태그 하면 탑승이 간편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요금 지불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환승 할인 및 향후 계획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단순한 즐거움이 아니라 환승 할인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환승 처리를 위해 교통카드 태그를 꼭 부착해 주세요.

 

시는 앞으로 내년상반기 안에 유료제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요금 세부 사항은 서울시 자율주행차관리위원회에서 결정하며, 기존 심야버스 요금 2,500원보다 저렴하게 유지하겠다는 방침이다.

결론

서울심야 A21은 단순한 버스가 아닌 미래 교통수단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가 기술 혁신의 물결을 타고 있는 가운데, 이 경이로운 자율주행차는 모든 사람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심야 통근을 약속합니다. 

반응형

댓글